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인터파크 쇼핑케어”을 제공하는 주식회사 민앤지(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이하 ‘회원’라 합니다.)와의 이용 조건, 절차,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인터파크 쇼핑케어(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는 서비스에 가입하는 회원들 중 “유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매월 아이포인트 10,000포인트를 지급하고 반품비를 최대 5,000원까지 보상해주는 유료 서비스(이하 ‘유료 서비스’라 합니다)를 제공합니다. 본 서비스는 인터파크와 제휴하였으며 ㈜민앤지에서 운영합니다.
                    ② “인터파크 쇼핑케어(www.interparkcare.co.kr)(이하 ‘홈페이지’라 합니다.)”는 서비스의 홈페이지로서 서비스 가입, 안내, 이용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③ “회원”이란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휴사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에 가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 “무료 이용자” 및 “유료 이용자”를 말합니다.
                    ④ “무료 이용자”란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휴사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무료 이용자”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⑤ “유료 이용자”란 “무료 이용자” 중 본 약관에 동의하고 제4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불한 회원으로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⑥ “인터파크”란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된 사이트로 유료 이용자가 제공받은 아이포인트를 등록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www.interpark.com)를 말합니다.
                    ⑦ ”휴대폰번호”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회원의 휴대폰번호입니다.
                    ⑧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이메일을 의미합니다.
                    ⑨ “비밀번호”는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⑩ “월정액”이란 “유료 서비스”의 이용요금이 “유료 이용자”가 처음 결제한 날부터 서비스 해지 시까지 매월 자동으로 청구, 결제되는 방식을 말합니다.
                    ⑪ “유료 서비스 이용기간”은 “유료 이용자”가 결제한 날부터 다음 결제일 전까지 결제가 유효하여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간(1개월)을 말합니다.
                    ⑫ 본 조 및 본 약관의 다른 조항에서 정의한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 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 후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원”이 “회사”에 대하여 제4조에 따라 “유료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함으로써 “유료 서비스”에 대한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③ 반품비용보상보험은 본 “유료 서비스” 결제 즉시부터 “유료 서비스” 이용 종료일까지 적용됩니다.
                    ④ 만 14세 미만은 가입 및 이용이 불가 합니다.

                    제4조 (서비스 이용조건)
                    ①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 “월정액” 9,900원 (부가세 포함)
                    ② 결제방식
                    본 상품은 해당 유료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이라는 서비스 특성에 적합하도록 1개월마다 “유료 이용자”가 신청한 다음 각 호의 일정한 결제수단을 통해 1개월 동안의 제 1항의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을 “유료 서비스 이용 기간” 개시 전에 결제를 자동으로 진행하고, 결제한 “유료 서비스 이용 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는 정기 결제 상품으로서, “유료 이용자”가 정해진 절차에 따라 “회사”에 이용중지 의사를 밝히지 않을 경우 매월 계약이 갱신되는 것으로 간주되어 지속적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1) 휴대폰 소액결제 방식 :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이 이동통신사 요금고지서에 표시되어 휴대폰요금에 합산 청구되며, “유료 이용자”가 서비스 해지 등의 방법으로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여 “월정액” 결제가 중단되지 않는 한 매월 자동으로 청구 및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2) 신용카드 결제 방식 :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이 신용카드 고지서에 표시되어 신용카드 결제금에 합산 청구되며, “유료 이용자”가 서비스 해지 등의 방법으로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여 “월정액” 결제가 중단되지 않는 한 결제한 날을 기준으로 매월 자동으로 청구 및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③ 가입 및 해지 :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1599-5148)에서 별도의 본인 확인 후 해지가 가능하며, “유료 서비스 이용 기간” 만료일은 정기결제일로부터 1개월로, 해지 시 마지막 결제에 대한 “유료 서비스 이용 기간”에서 이미 이용한 기간을 제외한 나머지 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남은 “유료 서비스 이용 기간” 만료일 후 결제가 자동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④ 환불 및 결제 :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환불 및 결제를 진행합니다.(문의 : 1599-1874)
                    1) “회사”는 매월 서비스 이용계약의 자동갱신 및 이용요금 청구를 위해 “유료 서비스 이용기간” 및 “유료 서비스 이용 기간” 종료 후 관계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회원”의 결제관련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1개월 마다 자동으로 “유료 서비스 이용 기간”에 대한 서비스 이용 요금이 결제됩니다.
                    3) 발급된 아이포인트를 사용하거나 반품비 보상을 받았을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으며, 마지막 결제에 대한 “유료 서비스 이용기간”까지 서비스가 유지가 됩니다.
                    4) 발급된 아이포인트나 반품비 보상을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요청 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 경우 환불 시점부터 “유료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5) 결제 정보 변경, 신용카드 및 휴대전화의 분실, 기타의 사유로 정기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마지막 정기 결제에 대한 “유료 서비스 이용 기간”이 만료된 후 서비스 이용이 자동 해지됩니다.
                    6) “회원”의 이용요금 미납 등 귀책사유로 인한 정기결제중지 및 이에 따른 유료 서비스 자동 해지로 인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해지 시 “월정액” 결제는 선택한 결제도구에 맞춰 자동적으로 취소됩니다.
                    8) 환불 시 결제자 본인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⑤ 선불요금제, 사물통신/모뎀요금제, 법인명의 및 미성년자는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⑥ 제휴사의 사정이나 불가피한 계약 변경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 변경/종료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3개월 전에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 후 서비스를 변경/종료 합니다.
                    ⑦ 회사는 계정정보 도용 피해가 우려되는 경우 또는 이용자가 계속해서 1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임시조치, 이용제한, 계정정보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아이포인트 메일 발송 이력과 문자 발송 이력, 서비스 이용료 자동결제, 고객센터 문의 등의 이력을 서비스 이용으로 보고 있습니다.

                    제5조 (유료 서비스 이용)
                    ① 아이포인트 등록을 위한 일련번호는 “유료 이용자”가 가입 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해주신 이메일을 통해 지급됩니다.
                    ② 포인트 등록 방법: 인터파크 로그인 후 I-Point 등록 페이지에 제1항에 따라 지급받은 일련번호를 등록 시 포인트 등록이 완료됩니다.
                    ③ “유료 이용자”가 이메일을 잘못 기재하거나, 발급된 일련번호를 인터파크 내 아이포인트 등록 페이지에 등록하지 않음으로써 아이포인트를 받지 못한 경우 이는 “유료 이용자”의 책임으로, “유료 이용자”는 안내에 따라 정확한 이메일 등록 및 일련번호 입력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④ 반품비 보상 신청 및 보상은 “유료 서비스” 이용 요금을 결제한 해당 서비스 기간 동안(1개월) 구매하고 반품이 완료된 상품만 신청 가능하며 해당 기간당 1회만 가능합니다. 동일한 서비스 기간 동안 기존 신청된 건수가 있으면 추가 신청이 불가능하며, 기존 신청 건의 보상 불가 처리 혹은 신청 취소 후에 신규 신청이 가능합니다.
                    ⑤ “유료 이용자”의 반품비 보상 신청은 “유료 서비스” 이용 요금을 결제한 해당 서비스 기간(1개월) 내에 이루어져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반품비 보상 신청이 이루어지거나 진행되지 않습니다.
                    ⑥ “서비스”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와 인터파크 마이페이지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는 동일하게 설정하여야 하며, 동일하지 않을 경우 반품비 보상이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⑦ 반품비 보상 신청 건에 대한 처리 기간은 평균 5영업일을 기준으로 소요되며, 신청 건이 많을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⑧ 신청 정보 미기재, 오기재 등 “유료 이용자”의 잘못으로 인해 반품비 보상 신청 건이 “유료 서비스” 기간 이후에 처리되는 경우에는 반품비 보상이 불가할 수 있으니(반품비 보상 불가 처리 등), “유료 이용자”는 반품비 보상 신청 시 신청 정보 기재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측의 사유로 보상 신청 건의 처리가 지나치게 지연됨으로써 재 신청의 기회를 상실하게 된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6조 (서비스 해지 및 재가입)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의 해지는 유ᆞ무료 여부와 무관하게 “인터파크 쇼핑케어” “회원”자격 탈퇴를 의미하며,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①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한 해지 : 홈페이지의 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② 전화를 이용한 해지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고객센터 (1599-1874)에서 별도의 본인 확인 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③ 통신사 변경 또는 정지에 의한 해지 : 휴대폰 소액결제 방식으로 정기 결제를 진행하는 “유료 이용자”가 통신사 변경을 통한 번호이동을 하거나 휴대폰 결제 사용정지 등으로 인하여 “유료 서비스” 결제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유료 이용자”에게 고지하지 않고 “유료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유료 이용자”가 기 등록한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로 해지 문자 등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④ 신용카드 미납 또는 한도초과에 의한 해지 : 신용카드 결제 방식으로 정기 결제를 진행하는 “유료 이용자”가 신용카드 대금을 미납하거나 한도초과 등으로 인하여 “유료 서비스” 결제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유료 이용자”에게 고지하지 않고 “유료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유료 이용자”가 기 등록한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로 해지 문자 등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④ 강제 해지 : “인터파크”에서 회원의 계정에 계정해킹, 명의도용 등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한 경우 ‘“회사”’에서는 임의로 “회원”의 서비스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온라인으로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회원”이 본 약관에 대하여 ‘동의’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을 이해하였고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③ “회사”는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새로운 약관의 적용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고 개정약관 적용일 7일 전에 고지 또는 통지합니다. 다만, 소비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할 경우에는 30일 전에 고지 또는 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3항의 규정에 따라 변경 약관을 고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회사”에게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원”이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회사”가 변경 약관과 함께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함께 고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그에 관하여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⑤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약관 동의 철회)
                    서비스 해지 시 약관 동의가 철회됩니다.

                    제9조(서비스 이용의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 신청 및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가입된 휴대폰 번호에 해당하는 단말기를 소유하고 있지 않았거나, 휴대폰 번호 등 “회원” 정보가 잘못되어 결제 및 문자 전송(SMS)이 불가능할 경우
                    2. “회사” 및 이동통신사가 보유한 시스템 설비 및 장비 등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법률적 장애가 있을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3. “회원”의 단말기가 문자 수신(SMS)에 문제가 있는 경우 또는 기타 사유로 문자 전송(SMS)을 받을 수 없는 경우
                    4. 기타 “회사”의 보안 정책에 따라 서비스 제한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0조 (의무)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단, 전쟁, 지진, 재난 등 천재지변이나 불가피한 시스템의 고장, 통신서비스 “회사”의 통신 두절 등 “회사”의 귀책이 아닌 사유에 의해서 본 서비스는 중단될 수 있고, 이 경우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11조(변경사항 통지)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본인의 아이디(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회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 고지한 아이디(휴대폰 번호)가 변경되거나 정지된 경우, “회사”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서비스를 해지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제6조 제3항에 따라 해지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에 고객센터를 통하여 그 변경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제12조 (책임과 손해배상)
                    ① “회사”와 “회원”은 일방 당사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없습니다.

                    제13조 (면책)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파업, 관련 법규의 변경, 관계기관의 명령 및 지침, 또는 외부로부터 발생한 사건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에 인하여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회원”이 휴대폰번호, 이메일 계정, 인터파크 계정, 비밀번호 등의 관리를 소홀히 한 경우
                    3) “회원”이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이 부정확하여 본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할 수 없었던 경우
                    4) “회사”의 관리영역이 아닌 영역에서의 장애로 본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5)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통신서비스 등의 장애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한 통지 내역 미확인 등으로 인한 경우
                    ②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발생한 본 서비스와 관련한 분쟁에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회원” 본인의 정보에 대한 정확성, 진위, 유효성 확인의 책임이 없으며, “회원”이 제공한 정보의 오류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보상 또는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14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간 분쟁 발생시, “회사”와 “회원”은 분쟁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의 관할은 민사소송법상 관할 조항에 따릅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0년 9월 28일부터 적용됩니다.

                    (주)민앤지 | 대표이사 이현철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4길 6 12F,13F
                    사업자등록번호 214-88-39117 | 통신판매업신고 2015-서울강남-00012
                    홈페이지 https://www.interparkcare.co.kr
                    고객센터 1599-1874 | 이메일 minwise.help@minwise.co.kr | 평일 : 09:00~18:00(주말,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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